|
2026-06-24 11:14
조회: 638
추천: 0
제나스 2넴(니사라) 빛줄기 질문안녕하세요 현재 곧 3800 바라보고있는 복술입니다.
글로벌로 등반하다보니 뭐가 딱 이렇다 정해진게 없는데 제나스 2넴 궁금하게 있어서 질문드려요. 19~20단+ 기준으로, 빛줄기 보통 3번보는데 2번 줄기까진 딜러들이 깡 내부 말뚝딜 해도 한번은 치해토 한번은 정고토로 버티면서 힐업이 되는데 3번째 빛줄기는 잠재력을 먹어도 풀힐업이 힘들더라구요. 고정 고단러분들 여기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딜러들 넣다뺐다가 정석인가요? 그것도 엄청 딜로스 같네요.
EXP
1,244
(22%)
/ 1,401
|
삿포로맥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