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곧 3800 바라보고있는 복술입니다. 

글로벌로 등반하다보니 뭐가 딱 이렇다 정해진게 없는데 제나스 2넴 궁금하게 있어서 질문드려요.

19~20단+ 기준으로, 빛줄기 보통 3번보는데 2번 줄기까진 딜러들이 깡 내부 말뚝딜 해도 한번은 치해토 한번은 정고토로 버티면서 힐업이 되는데 3번째 빛줄기는 잠재력을 먹어도 풀힐업이 힘들더라구요. 
고정 고단러분들 여기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딜러들 넣다뺐다가 정석인가요? 그것도 엄청 딜로스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