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으로 보실 분들은: https://youtu.be/3l822TcBUcM



법사 처음하시는 분들은 찬찬히 모든 스킬 내용 꼼꼼히 다 읽어보세요. 컨트롤 여부에 따라 불가능을 가능하게도 만들 수 있는 직업입니다. 

얼음 화살 연마 5포 / 정밀함 2포 / 얼음 파편 3포 / 얼음 핏줄 1포 / 빙하 3포 / 눈보라 연마 1포
ㄴ 얼음 핏줄 20레벨에 찍습니다. 핏줄 쿨다운 올때마다 써주면서 안정적으로 광 사냥이 가능합니다.
ㄴ 몹 몰기 -> 얼음 회오리 -> 얼음 핏줄 (20초 지속) -> 눈보라 (6.7초 지속) -> 눈보라 (6.7초)
ㄴ 아직 쪼렙이라 너무 욕심내지는 말고 4-5마리 정도가 적당합니다. 신비한 폭발은 마지막 최후의 보루로 아껴둡니다. 얼음 핏줄 쿨다운 기다리는 동안에는 마나 탐을 하시거나. 단일 타겟으로 한 마리씩 천천히 잡아주세요.

산산조각 3포 / 사무치는 냉기 2포 / 매서운 한파 1포 / 냉기 돌풍 3포 / 사무치는 냉기 1포
ㄴ산산조각 3포 찍히는 순간, 얼음 회오리 -> 눈보라 콤보가 매우 강력해집니다.
ㄴ냉기 돌풍 완소 스킬입니다. 상황에 맞게 잘 활용해보세요.
ㄴ컨트롤 미숙으로 좀 죽더라도 법사는 항상 4마리 이상 몰이 사냥 연습 계속 해주는 게 맞습니다.

혹한의 추위 3포 / 얼음 한기 2포 / 얼음 보호막 1포 / 부서지는 보호막 2포 / 북극의 바람 2포
ㄴ혹한의 추위 3포 먼저 준 이유는 단일 타겟에서의 포텐셜을 더 끌어올리기 위함입니다. 광사냥만 하는 거 아니에요. 상황에 따라서 유연하게 전략 변경하세요.
ㄴ부서지는 보호막을 잘 활용해주세요. 얼음 회오리 2개 가지고 다니는 겁니다.

서리의 손가락 2포 / 얼음 화살 강화 2포
ㄴ서손이 찍히는 순간 또 광 사냥의 또 다른 신세계가 열립니다. 눈보라로 빙결 효과 터트리시고, 서손 버프 받은 다음에 눈보라 한 번 더 깔아주세요. 퍼펑퍼엎펑펑펑펑펑펑 하면서 몹이 후두둑 녹아 내립니다.
ㄴ이제 우리는 마법사 말고 다른 직업을 할 수 없는 몸이 되어버립니다.

북극의 바람 1포 / 물의 정령 소환 1포 / 두뇌 빙결 3포 / 인내의 겨울 1포 / 사무치는 한기 5포 /  동결 1포
ㄴ딱히 서술 할 내용은 없네요. 두뇌 빙결도 준사기급 특성 입니다. 
ㄴ여기까지 찍으셨으면 아래와 같이 60레벨 달성하셨을겁니다.



이후 남은 포인트는 아무데나 주셔도 무방합니다. 제 영상에서는 화염쪽에 조금 더 투자하는 방법을 보여드렸습니다. 각자 취향에 맞게 냉기에 올인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딱 한가지, 냉기 특성 첫째줄에 있는 "동상" 절대 찍지 마세요. 이거 찍으면 광 사냥 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