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섭에서 가장 빨리 죽기를 만들고 싶다면 

무조건 오크 흑마로 시작해라

1. 먼저 말값이 공짜다. 1원도 안 든다. 다들 알다시피 리분부터는 백골마는 20랩에 천골마는 40랩에 배운다. 
   누구는 돈을 발라가면서 스킬 배우는데도 허덕이는데 난 이속 100% 말이 그것도 간지나는 지옥마를 그냥 준다.
2. 든든한 보이드가 있어 사냥하기가 아주 편하다. 오크 종특 소환수 공격력 5% 증가 어글이 짱짱맨!!
3. 전문기술은 (재봉-마부) (무두-약초)를 배운다. 빠르게 마법봉과 가방을 만들어 나가면서 돈을 모은다. 무두는 바로바로 팔면 된다.


 케릭을 생성하면 바로 뒷편 바다로 뛰어들어 죽는다. 부활하면 톱니항이다. 와이번찍어주고 무법항 배를 타고 무법항 와이번까지 찍어준다.
 구루바시 투기장에 보물을 빠르게 선점해라 운이 좋으면 16칸 여행자 가방
 초반에 10골드까지는 그냥 번다.
 귀환석을 써서 다시 듀로타 오크 시작 마을 퀘를 하며 랩업을 한다.
 이를 반복으로 구루바시 투기장 보물 소환 시간이 다가올때 마다 먹고 온다. 장신구 12개 모으면 개꿀~ ㅎ
 어느정도 레벨이 오르면 와이번 귀환지는 오그리마에서 비행선을 타고 그롬골 주둔지로 가서 귀환지정 해라.
 이유는 양쪽 대륙을 마음대로 오고 갈수 있고 구루바시 투기장과 가깝다
 귀환석이 쿨일때는 가장 가까운 인던에 들어가 강제 귀환 파탈 신공을 써라 (오그성불이 제일 좋음)
 어떤 종족을 하더래도 오그리마 평판부터 확고를 찍도록 한다. 이유는 확고가 되면 20% 물건을 싸게산다.
 5천골짜리 비행스킬도 4천골에 배운다. 그외 모든 상인이 파는 물건이 다 20% 세일이 된다.
 처음부터 오그리마 퀘스트를 하게 된다면 우호는 10랩만 넘어도 되고 20랩까지 볼모의 땅까지 퀘를 한다면 매우우호는 금방이다.
 랩업 동선은 머 말 안해도 호드가 인프라가 단연 최고다 ㅎㅎ

다시말하지만 구루바시 투기장 보물은 정말 최고다 한번 열때마다 몇골드씩 주니까 파티를 맺고 꼭 가기를 바란다. 건투를 빈다.
이 글이 퍼질때면.... 건투를 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