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 무기 마부가
치유력 증가 81 인데 이거 재료가
무지갯빛 큰 결정(8), 물의 근원(8), 생명의 근원(8)

경매장 보면 마부 재료가 개당 30골 정도, 물의 근원 100골, 생명의 근원 33골임 

240 + 800 + 264 = 1304골

초보 치곤 만만치 않습니다. 그럼 노가다를 해야 하는데 이게 만만 치 않아요

우선 낚시를 올립니다.

375 까지 쭉 올립니다. (낚시 올리는 법은 구글 검색)
그리고 낚시숙련 75 올려주는 미끼 바르고 정령의 옥좌 한바퀴 + 물줄기 따라 빙빙 돌면서 '깨끗한 물' 을 찾아 낚시를
합니다. 한번에 평균 3개의 물의 티끌을 줍니다. 이거 10개 모아야 물의 근원 1개가 됩니다. 
정령 옥자 뒤 폭포 위에 2개 거의 고정 젠입니다. 하지만 젠 타이밍이 엄청 깁니다. 노가다 해본 경험상 15분 이상인 것 같습니다. 위산 변경을 이용하세요 (저는 지인도 없고 소심해서 그냥 젠 기다리는 시간에 물정 잡았습니다)

그리고 정령 옥좌 물안의 물정을 잡아도 줍니다. 드랍률은 좋지 않습니다. 

물의 근원을 위해 낚시 + 깨끗한 물 + 정령옥좌 물정 잡기 해서 재료를 모읍니다.

생명의 근원은 장가르 수렁거인 같이 생인 애들은 다 줍니다. 잡아도 주고 약초면 시체에 약초 채집 까지 하면 추가로 얻을 기회가 있습니다.

생명의 티끌 80개 모으는데 유튜브 틀고 느긋하게 하면 3시간 정도면 합니다. 저는 힐러라 딜러가 하면 반정도 시간 단축이 가능합니다. 이유는 출몰지역 젠이 엄청 빠릅니다. (추천 지역 : 자브라진 6시지역 , 젠이 빠름)

그리고 무지갯빛 큰 결정 8개는 여태 낚시 숙련 올리기 위해 만든 버프 음식 팔아서 챙깁니다.

저는 빵원 으로 시작해 이런식으로 마부 완성 했습니다.

골드가 많으면 않해도 되는 노가다지만 저퍼럼 필요하신 분이 계실거 같아 정보 공유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