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으로 보실 분은: https://youtu.be/IItz2Hd-CC4


한줄평: 소리분이 되면서 성기사 렙업이 생각보다 굉장히 좋아졌습니다.


재빠른 손놀림 5포 / 성전사의 심장 3포 / 심판 연마 2포
ㄴ무기 막기 특성 찍는 이유? 성기사는 무기를 막으면, 평타 공격 속도가 초기화 되는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ㄴ즉, 무기를 막은 직후 평타 한방이 바로 더 나갑니다. 공격 속도가 매우 느린 양손 무기를 사용하는 성기사에게 필드 사냥에서 완소 특성입니다.
ㄴ빠르게 단일 타겟을 녹여야 하는 상황에는 문장->심판->문장->심판 반복해주세요.

지휘의 문장 1포 / 자각 5포 / 신성한 문장 3포 / 성전 1포 / 양손 무기류 전문화 3포 / 성전 2포 / 심판의 추격 2포
ㄴ지휘의 문장을 주력 딜링 기술로 쓰게 됩니다.
ㄴ치명타 관련 특성은 뒤도 돌아보지 말고 찍어줍시다.
ㄴ심판의 추격은 탈 것 이속 증가입니다. 취향에 따라 먼저 찍어주셔도 무방합니다.

복수 3포 /  참회 1포 / 현자의 심판 3포 /  전쟁의 기술 1포
ㄴ참회 1포를 먼저 주시는 걸 강력 추천드립니다. 성기사에게 굉장히 귀중한 메즈기 입니다.
ㄴ현자의 심판 찍는 순간부터는 마나 압박에서 많이 벗어납니다. 힘축 쓰고 필드퀘 하면 사냥 속도 상당히 빠릅니다.

축성의 분노 2포 / 광신 3포 / 신속한 응보 1포
ㄴ 축성의 분노 특성을 찍으면 '천벌의 망치' 치명타가 50% 증가합니다. 몹 체력이 20% 남았을 때 전사 마격처럼 쓰는 기술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정의의 복수 3포 / 신속한 응보 2포 / 천상의 폭풍 1포
ㄴ아래와 같이 60레벨 달성하셨을겁니다. 초록색 몹을 잡는다면 3~4마리 몰아서 천상의 폭풍으로 이니시 가능합니다. 응보의 오라 + 신성화까지 섞어주면 적절한 몰이 사냥이 가능해지는 시기입니다.



성기사도 취향을 꽤 많이 타는 직업이라 남은 20포인트는 자율 분배 해주셔도 무방합니다. 저는 보호 특성에 투자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천상의 힘 5포 / 직감 5포 / 강인함 5포 / 기원의 오라 연마 5포 / 심판의 망치 연마 5포
ㄴ이렇게 찍으시면 80렙이 되어서도 특성 초기화 없이 일반 던전 정도는 아무 방패 하나로 충분히 가능합니다.
ㄴ탱커/딜러 역할로 필드 파밍 + 인던 파밍 둘 다 병행하시면서, 천천히 레이드 스펙을 갖추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