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원 구성 원픽은 시련 아카 한정으로 배마님 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암속성 딜러 한명을 꼽자면 무조건 배마님으로 모셔 가세요!


시너지도 배마님에 맞춰서 주는게 빠른 공략이 될 수도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숙련자 모집에 부파 수치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도 많드라구요.

바드면 음파진동에 파괴 레벨이 2가 붙어있는데 부식 포함 부파 수치는 3이 됩니다. 그외 스킬에도 파괴 절단 관통 레벨

이 있다면 플러스 1를 더해서 부식 포함 몇 이다 라고 말씀 하시면 됩니다.

부위 파괴 폭탄에 플러스 1를 통상적으로 붙지 않는 다고 생각 합니다. 0.5, 0.7이 붙는다는 말이 있고

크리가 있다. 파괴레벨3 이상은 잘 안붙는다. 여러 말이 있는데 그냥 속편하게 부위 파괴 폭탄류에는

안붙는 다고 생각하심이 좋을 듯 싶습니다.


아카의 날개 파괴 수치는 32-34 라고 하는데 34가 가장 안전 한 거 같습니다.

32,33 파괴 안된적이 있어서.. 34 -35라고 생각이 드네요.




부파 후가 가장 딜 넣기엔 시간이 많습니다. 날개 탈피 때도 피격 당 할 일이 그닥 없으니 빡딜.


블레이드님이랑 가는 팟은 높은 부파 수치로 인해 배템에 여유가 있습니다.

갠적으로는 파티원에 배마님이 있다면 다른 암속성 딜러가 없어도 시너지 맞춰서 파티 짜고

시너지 주면 클리어는 될 거 같습니다.



방해구슬은 석상 한 개 일때만 나오는데 파초노 순으로 방해구슬이 나옵니다.

베리어 색이 노랑이면 파초노 순이니 방해구슬은 파랑이 나옵니다. 이런식으로 기억해서 해당자는 앞에서

커버를 쳐주세요


시간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조금 늦게 부식이 들어가더 라도 부식 전에 파괴 폭탄 스킬 넣지 마세요.

꼭 부식 던진 후~!


저는 주변에 시련 같이 할 분이 없어서 다 다른 서버 분이 모여서 클각 보고 같이 해서 클리어 햇네요.

첫번째 석상 실패시 아카 체력이 90퍼 이하라면 클각 팟이니 붙잡고 하세요.


저희 팟의 배틀템은

바드 정가 부식 각성 신호

블레 정가 아드 암수 신호

데모닉 정가 아드 암수 파폭

배마 정가 아드 암수 파폭 이였습니다


암수는 탈피시랑 부파후 이렇게 한명이 3개 다 던지면 그 다음분이 암수를 이어서 던졌습니다.

공략 당시엔 최단시간이 17분 대였느데 저희는 18분대에 깻네요


지금은 13분인가 그렇던데 ㄷㄷ 디코로 시너지 맞춰서 하는게 큰 거 같으니 디코 하심을 추천 합니다.


다들 칭호 얻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