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장비 트라이포드를 생각못해서 재실험 후 다시 올립니다.

샷건, 라이플 딜만 측정하였습으며, 모든 트라이포드는 안전성은 제외하고, 딜 상승만 고려하여 측정하였습니다.



트라이포드가 있으나 전부 핸드건 트포 효과라서 해당 실험에는 영향이 없습니다.


아래 사진들은 이전에 찍어뒀던 것을 그대로 가져와서 트라이포드 효과가 적용된 것으로 보입니다.
실험은 다시 했으니 사진과는 다르게 트포 레벨은 전부 1레벨로 하여 딜량을 측정했습니다.



샷건 연사 3.1만



만찬 
1.7만




절멸의 탄환
3.2만



마탄의 사수 (화염 딜 포함)
3.5만




포커스 샷
3트포 빠른 마무리 : 2.65만
3트포 최후의 일격 : 3.25만




퍼펙트 샷
2만




타겟 다운
4.1만




대재앙
1.6만

사진에는 없지만 심판의 시간도 측정했습니다. 딜량은 1.5만


정리하면,


샷건의 경우

샷연 3.1만
절멸 3.2만
마탄의 사수 3.5만
최후의 만찬 1.7만
심판의 시간 1.5만


라이플의 경우


타겟 다운 4.1만
포커스 샷 3.25만
퍼펙트 샷 2만
대재앙 1.6만



핸드건은 주딜로 쓸만한게 이퀄리브리엄, 레인오브불릿인것 같아서 써봤는데

이퀄 1.5만, 레인 2.5만 딜 나옵니다.


단, 이퀄은 치명타 적중 60% 트포를 찍어야해서 치명타가 많이 터진 딜량입니다.



이퀄을 제외한 모든 스킬 딜량은 치명타가 터지지 않은 상황에서 측정되었습니다.


R은 라이플

S는 샷건 입니다.

H는 핸드건 입니다


딜 순위는 타겟 다운(R) > 마탄의 사수(S) > 포커스 샷(R) > 절멸(S) > 샷건 연사(S) > 레인오브불릿(H) > 퍼펙트 샷(R) > 만찬(S) > 대재앙(R) > 심판의 시간(S) = 이퀄리브리엄(H)


입니다.


샷건의 근접보너스는 없습니다.



문제되는 상황있으면 언제든 지적 부탁드리며, 이의 제기는 언제나 환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