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뭐 다들 딜 / 체방 / 스킬 말하는데 전체적으로 좀 정리해서 설명해드림.

*** 가장 중요
 - 모든 캐릭터 체력계수 동일   ← 요거 일단 필수임. 무슨 재화도 제한되고 아이템도 제한되는 게임에서 체력이 다름? 그냥  겜알못 그자체임 요건

 - 모든 캐릭터들 버그 수정 ← 아니 좀 쓰레기같은 툴팁수정 하지말고 버그를 고쳐 무슨 툴팁만 수정하고있냐 능력이 없으면 게임 서버를 내리던가 해야지 뭐하잔건지 모르겠음.

** 데헌 패치 받아야하는 내용

 - 샷건딜을 메인딜로 볼경우 방어력계수 상향 ← 이건 당연한거임. 근접으로 쓰라고 했으면 그만큼의 근접캐릭의 메리트가 있어야함.

 - 핸드건을 메인딜로 볼경우 트라이포드 대대적 개편 ← 핸드건을 메인딜로 못쓰는 이유가 단순 계수뿐이 아닌 트라이포드 문제점이 큼. 일단 딜에 관련된 트라이포드가 생각보다 꾸짐...(타직업 트라이포드 구경들 하고 오시면 체감됨) 단순 트라이포드 때문에 못쓰는거임. 그정도로 핸드건 트포가 꾸져요.

 - 라이플을 메인딜로 볼경우 딜 상향 ← 라이플 4개를 메인딜로 밀어넣을려면은 딜량이 확실히 상향되야함. 스킬들 홀딩 시간도 양심이 없는데 지금 딜량은 너무 안습수준.

 - 3 스텐스 전부 사용시 선후딜 삭제 및 마나소모량 감소 및 스킬포인트 추가 및 회피기 상향 ← 이거가 아마 제일 중요한것입니다. 
 일단 핸드건 / 샷건 / 라이플 전부 사용시 ZX의 무기스왑 약간의 선후딜이 존재하는데 이부분이 사라져야 더 빠른 연계가 가능하며... 전부 사용시 아이덴티티에 걸맞는 스킬포인트가 있어야 다른 캐릭과 차별화된 장점이 생깁니다.

지금 데헌은 장점이라는게 없는 캐릭이죠. 그런 부분에서의 스킬포인트 추가 및 마나소모량이 감소되야 16개의 스킬을 전부 사용하면서 마나소모에 심하게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그리고 회피기(스페이스바) 이동속도 상향 언제해줍니까? 12캐릭중 제일 구리다고 생각합니다.

 - 특 화 변 경 ← 데헌 특화 뭐죠? 핸드건 치댐증 / 샷건 쿨감 / 라이플 방관 / 각성기 딜증가?? 지금 사용하는건 샷건인데 쿨감을 볼려고 특화를 찍을바에는 신속을 찍는게 더 이득이고

핸드건 치댐증을 볼려고 특화를 찍으면 치명이 없어서 의미가 없고

라이플 방관은 진짜 그냥 무슨 생각인지 모를지경(30초쿨 스킬 1개, 많아야 2개) 돌리는데 효과가 딜증도 아니고 방관이라 오히려 딜증가보다 더 꾸지고

각성기 딜증가 ← 데헌 각성기 졸라 약합니다. 진짜 구라 안치고 시전시간 저만큼 처먹고 범위 / 딜 저래 약한 각성기 있나요?

+@ 데헌보고 방깍딜러라고 하시는 분들 있는데

파티에서 *방깍딜러 구합니다*  라는거 본적 있나요? ㅋㅋㅋㅋㅋ 방깍을 데헌 혼자 가지고있으면 모를까 타 캐릭들도 낭낭하게 가지고 있는 시점에서 의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