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그리 서버 자무 먹고 접속종료한 리현입니다.


첫번째로 오늘 오후 3시경, 극 소피아 파밍 팟에 합류를 하고 자무 먹고 접속종료한것 죄송합니다.
제가 피시방에서 남은시간을 제대로 보지 않은 채, 파밍팟에 합류하게 되어 이런 불미스러운일이 벌어진 것 같습니다.

평소에는 집에서 결제를 하고 게임을 하지만 최근 금전적인 문제로 피시방에서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파밍을 하기 위해 피시방에 갔지만 시간이 많을거라 생각하고 돈을 들고가지 않은 저의 불찰입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다음엔 절때 이런 일이 없도록 주의하겠습니다.

두번째로 DPS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평소에 라이트하게 즐겼던 저는 이번 3.4패치 하기 전에 처음으로 전승파밍을 했습니다. 그리고 어느정도 장비렙도 되어서 매작도 하러가고 그랬습니다. 그때에는 DPS가 괜찮게 나왔기 때문에 '아 다행히 잘하고있구나'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3.4가 패치되면서 얼른 극 소피아를 가서 무기를 먹고싶다는 생각때문에 bis를 생각하지 않고 장비렙만 맞추고 미터기로 확인조차 하지 않고 그대로 소피아를 갔습니다. 죄송합니다. 제대로 템을 맞추고 미터기로 딜량을 확인하고 부족하면 더 연습해서 갔어야 했는데 제 마음이 너무 급급했습니다. 다음부턴 이런 일이 벌어지지 않도록 반드시 템을 맞추고 딜링 연습을 충분히 한 뒤에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저와 함께 극 소피아를 가셨던 분들께 다시한번 사죄드립니다. 다음부턴 제대로 딜링연습을 하고 가서 민폐를 끼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