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약간의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직업


* 죽음의 기사(부정)
전염성 고름 전염성 고름이 이제 적 사망 시 정상적으로 룬 부패 룬 부패를 발동시킵니다.


* 드루이드
- 더 이상 여러 드루이드들 사이에서  평온 평온의 치유량이 나눠지지 않습니다.


* 마법사
- 다수의 비전 마법사가 서로 가까이에서 사용한  점멸 점멸이 더 이상 서로의 변위 변위를 방해하지 않습니다.


* 성기사
수호자의 손길 수호자의 손길과  수호자의 빛 수호자의 빛의 추가 치유량이 더 이상 파티원의 수에 따라 부정확하게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주술사(정기)
- 하늘파괴자의 의복 2세트 효과가 정령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3초 줄이던 것을 1초 줄이는 것으로 변경됩니다.
- 하늘파괴자의 의복 4세트 효과로 증가하는  화염 충격 화염 충격이 기존 40%에서 5%로 감소하고, 추가 치명타 확룔이 10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던전과 레이드


* 자유지대
- '루드비히 폰 토르톨란'의 껍질 튕기기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 왕노다지 광산!!
- 신화 쐐기돌에서 요구되는 적 처치량이 10% 줄어듭니다.

* 울디르(악취나는 포식자)
- 끔찍한 난타의 피해량이 이제 공격대 인원에 비례합니다.

* 울디르(제크보크)
- 제크보크 처치 후 타락의 보주가 더 이상 플레이어들에게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 울디르(그훈)
- 정예: 그훈 업적을 정상적으로 달성할 수 있습니다.
- 영웅 난이도에서 웅얼거리는 괴물이 이제 더 적은 생명력을 가집니다.
- 영웅 난이도에서 악성 성장의 피해량이 감소하고 악성 성장의 시전 주기가 늘어납니다.(해당 기술을 덜 자주 사용)
- 영웅 난이도에서 폭발하는 타락(Exploding Corruption)이 기존 3명의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하던 것이 1명으로 줄어듭니다.

* 보랄러스 공성전
- 보랄러스 공정전을 개방하지 못한 호드 플레이어는 해당 쐐기돌을 얻을 수 없습니다.

* 웨이크레스트 저택
- 신화 쐐기돌에서 심장 파멸 룬마술사와 심장파멸 매혹사를 처치하면 상승하는 적 처치도가 50% 증가합니다.
- 신화 쐐기돌에서 심장파멸 덩굴왜곡사를 처치해도 처치도가 올라가지 않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아이템


* 공통
- '코르 - 수호자의 망치'가 형상 변환용 아이템으로 변경되는 핫픽스 이전에 해당 장비를 얻은 플레이에게는 알맞은 레벨과 성능을 가지도록 복구됩니다.
- '구조적 역행의 원반'이 정상적인 근접 범위 내에 있으면 커다란 대상에게도 정상적으로 적중합니다.

* 아제로스의 심장
- 비장의 일격(도적)의 피해량이 크게 증가합니다.
- 그림자 속의 칼날(도적)의 피해량이 약간 감소합니다.
- 불굴의 정의(성기사)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 밤의 복수(도적)가 플레이어가 아닌 대상에게 주는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 냉혹한 심문관(성기사)의 지속시간이 10초에서 12초로 증가합니다.
- 급성 발병(흑마법사)의 피해량이 크게 증가합니다.
- 천둥작렬이 더 이상 치명타로 적중한 이후 1중첩을 쌓은 상태로 시작하지 않습니다.
- 열광(성기사)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임무


- 몇몇 용사들이 동맹종족 병력과 함께 임무를 수행할 때 보너스 효과를 발휘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탈것


- 호드 플레이어게게 순백 하이에나가 정상적으로 보여지며, 즐겨찾기 탈것 메뉴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 기계 모굴 마크 2를 획득하면 탈것 창에 정상적으로 보여집니다.

PvP


* 공통
- 대규모 무작 전장이 주는 올바른 보상을 주도록 수정했습니다.
- PvP 전투 중 모든 힐러의 마나 재생률이 30% 줄어듭니다.


* 드루이드(조화)
PvP 전투 중 아제라이트 옵션인 별자취의 피해량이 50% 감소합니다.


* 마법사(비전)
PvP 전투 중 아제라이트 특성인 '비전 압박'의 효과가 50%감소합니다.
PvP 전투 중 아제라이트 특성인 '자극하는 불똥'의 효과가 25% 감소합니다.
PvP 전투 중  주문술사의 흐름 '주문술사의 흐름'으로 증가하는 피해량이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PvP 전투 중 적에게 피격되었을 때 마나 보호막 '마나 보호막'이 소모하는 마나가 피해의 50%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 PvP 전투 중  과부하 '과부하'로 강화되는 피해량이 60%에서 40%로 감소합니다.
PvP 전투 중  마력의 룬 '마력의 룬'으로 증가하는 주문력이 40%에서 30%로 감소합니다.


* 마법사(냉기)
PvP 전투 중 혹한의 쐐기 '혹한의 쐐기'의 피해량이 20%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간 전투(PvP) 특성인 응축된 한기 '응축된 한기'로 증가하는 얼어붙은 구슬 '얼어붙은 구슬' 피해량이 기존 3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수도사(풍운)
PvP 전투 중 아제라이트 특성 '정점의 일격'의 효과가 60% 감소합니다.


* 도적(공통)
PvP 전투 중 아제라이트 특성 ' 날카로운 날'의 효과가 65% 줄어듭니다.


* 도적(무법)
-PvP 전투 중 아제라이트 특성 '필살탄'의 효과가 45% 감소합니다.
-플레이어간 전투(PvP) 특성인  전세 역전 '전세 역전'으로 증가하는 피해량이 기존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PvP 전투 중  속결 '속결'의 피해량이 15% 감소합니다.
-PvP 전투 중  광기의 학살자 '광기의 학살자'의 피해량이 20% 감소합니다.
-PvP 전투 중  미간 적중 '미간 적중' 의 피해량이 20% 감소합니다.


* 도적(잠행)
-PvP 전투 중 절개 '절개'의 피해량이 15% 감소합니다.
-플레이어간 전투(PvP) 특성인  유령 암살자 '유령 암살자'의 치명타 확률이 기존 3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PvP 전투 중  그림자 일격 '그림자 일격'의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 전사(무기)
-PvP 전투 중 치명상 '치명상'의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PvP 전투 중 무기 연마 '무기 연마'로 인해 증가하는 필사의 일격 '필사의 일격' 피해량이 3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PvP 전투 중 아제라이트 특성인 '전쟁의 군주'의 효과가 40% 감소합니다.
-PvP 전투 중 아제라이트 특성인 '집행자의 정밀함'의 효과가 35% 감소합니다.
-PvP 전투 중 아제라이트 특성인 '힘의 시험'의 효과가 30% 감소합니다.


* 사냥꾼(야수)
-PvP 전투 중 광포한 야수: 바실리스크 '광포한 야수:바실리스크'는 이제 60의 집중을 소모합니다.
-PvP 전투 중 광포한 야수: 바실리스크 '광포한 야수:바실리스크'의 피해량이 30% 감소합니다.
-PvP 전투 중 사냥꾼의 야수 기본 공격 피해량('날카로운 일격', '물기', '할퀴기')이 30% 감소합니다.
-PvP 전투 중 야수의 상 '야수의 상'이 증가 시키는 야수의 피해량이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PvP 전투 중 야수의 격노 '야수의 격노'로 증가하는 사냥꾼과 야수의 피해량이 25%에서 20%로 감소합니다. 

전문기술


* 고고학
- 아라시 고원의 고고학 발굴지는 격전의 아제로스의 격전지 버전에 있는 플레이어들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지도르미와 대화해 이전 버전의 아라시 고원으로 여행하면 이를 발굴할 수 있습니다.

* 연금술
- 경매장에서 격전의 아제로스 물약을 이제 물약 분류로 찾을 수 있습니다.

* 주문각인
- 반투스 룬: 울디르가 예상과는 다르게 작동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퀘스트


- 다시 '검은사원에서의 대면'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전역 퀘스트


- '키로의 사막 꽃'에서 전역퀘스트의 범위가 올바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사망한 상태에서 몇몇 전역 퀘스트가 완료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