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PTR 빌드에는 다음의 목표를 위한 암흑 사제 몇 가지 변경점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 공허의 형상을 보다 가치있게 만들고, 공허의 형상을 오래 유지하도록 해 플레이어에게 지속 시간동안 더욱 많은 활동을 할 수 있게 해주는 것
- 암흑 전문화의 방어적 기술과 유틸리티 기술을 향상시키는 것


공허의 형상을 보다 가치있게


격전의 아제로스 확장팩을 시작하며 저희는 공허의 형상 사이클 동안에 집중되는 데미지를 나눌 목적으로 공허의 형상의 최대 파워를 의도적으로 줄였습니다. 이는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몇몇 긍정적 영향(레이드가 아닌 던전, 퀘스트 중에 자주 공허의 형상이 일찍 풀리고 거기서 오는 가혹한 패널티를 크게 줄여주는 등)도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저희는 공허의 형상의 파워를 약간 과도하게 깎아 공허의 형상 자체가 별로 영향력이 없어지는 결과를 나아 길게 유지할 충분한 이유를 제공하지 못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이 변경사항을 다소 완화하려 합니다:

공허의 형상 공허의 형상의 주문 공격력 증가가 10%에서 20%로 증가합니다.

공허의 형상 공허의 형상시의 초당 광기 소진 증가 속도가 15% 감소합니다.

공허의 화살 공허의 화살의 광기 생성량이 25% 증가합니다.

분산


분산 분산의 피해 감소 효과가 60%에서 75%로 증가합니다. 저희는 분산 시 주문을 사용할 수 없다는 패널티를 고려하면, 좀 더 좋은 효과를 가져야 마땅하다는 것에 동의합니다. 추가로, 이제 분산 시 이동속도가 50% 증가합니다.

신규 아제라이트 특성인 Intangibility가 (육체와 영혼과 비슷하지만 덜 선호되던 특성인)광증을 대체합니다. 이 특성은 분산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5% 줄여주고, 분산 지속시간 동안 최대 체력의 50%를 채워줍니다.

어둠의 형상의 물리 피해 감소


어둠의 형상 어둠의 형상의 10% 물리 피해 감소 효과는 공허의 형상을 들어가면 이 방어적 이득을 잃기 때문에 공허의 형상에게 패널티처럼 느껴지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이 보너스 효과를 어둠의 형상에서 (다른 두 전문화는 가지고 있는)의지 집중 패시브로 옮겨가 근접 기술이나 공격에 피해를 입으면 8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가 15% 감소합니다.

환영


환영 환영(PvP 특성)이 기본 패시브 효과가 되어 마법 무효화, 대규모 무효화, 질병 정화, 흡혈의 선물, 신의 권능: 보호막 시전에 성공하면 6의 광기(필러 주문인 정신의 채찍과 동일하게)를 생성합니다.

광기가 날아감으로써 생기는 많은 DPS 손실을 줄여, (특히 공허의 형상 도중에)글쿨 유틸기를 사용하는 데 보다 더 여유를 주게 될 것입니다.

언급할 필요가 있는 다른 특성별 조정사항들:


- 정신 폭탄 정신 폭탄과 영혼의 절규 영혼의 절규가 해제되기 위해서는 기존보다 40% 더 피해를 입혀야 합니다.

- 공허의 격류 공허의 격류가 지속시간 동안 총 30의 광기를 생성하고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추가로 더는 시전하는 데 공허의 형상 공허의 형상 상태일 필요가 없어지게 되어, 아무 때나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 머무는 광기 머무는 광기가 2초가 아닌 3초마다 광기를 잃게 됩니다.

광기에 굴복하라 광기에 굴복하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3% 감소하고, 패널티 시간도 50% 감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