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3-26 14:00
조회: 3,403
추천: 64
살성 = 럭키 정령성.fact오 나 자게에서 꽹가리 처음 쳐 봄 아니다 꽹가리 말고 그냥 징징쯤으로 들어줬음 좋겠음 '시너지 빨아먹는다' 를 이해를 못 하는 것 같은디 시너지 직업 A, B, C, D에 살성 있다고 치고 예를 들어 단순하게 시너지 딜러들 딜 포텐 100 / 시너지 20 이라고 하고 살성은 그래, 말도 안 되는 얘기지만 혼자 투력 우주 뚫어서 딜 포텐 150이라고 치자 A B C D로 파티 가면 딜 100 + 100 + 100 + 100 시너지 (20 * 4명) + (20 * 4명) + (20 * 4명) + (20 * 4명) 총 파티 딜링 포텐셜 = 720 A B C 살성 파티로 가면 딜 100 + 100 + 100 + 150 시너지 (20 * 4명) + (20 * 4명) + (20 * 4명) 총 파티 딜링 포텐셜 = 690 너무 말도 안 되게 오바스러울 정도로 단순하게 계산한 거 아냐? 와... 너 정말, **핵심을 찔렀어.** 근데 그렇게 단순하게 계산해도 이 정도임 남아 도는게 시너지 딜러인데 살성 데려가쉴? 1. 근데 위쪽의 단순 계산한 시너지 포텐셜이 실제 인게임에서 단순 20으로 작동하냐? 아닐 거임 시너지 X 시너지로 시너지 내는 것도 있을 거고 시너지가 직업당 1개만 있는 것도 아님 포텐이 올라가면 올라가지 떨어지진 않을 것 시너지 종류 다르게 중첩마다 효율 급격히 증가하는 거 거의 모든 게임이 그럼 2. 그렇다고 살성이 위쪽 계산처럼 다른 직업 딜 100 할 때 150을 하냐? 현재 시너지 다 빨아먹고 120 정도 하면 오 잘 쳤네 소리 들을 정도임 사실 미터기 보면 120도 아님 116~118 정도 되려나 3. 근데 말도 안 되는 유리 대포라 툭하면 픽픽 죽고 족쇄 주렁주렁 4. 이야 나 같아도 안 데려가겠는데? 님 같으면 데려가쉴? 이게 종합적으로 작동되서 파티 기피 현상이 오는 거임 투력 한참 웃도는데 돈 주고도 성역 못 가는 짤 다들 봤자너 적어도 PVE에 한해선 살성 딜 더 올려주는 게 맞음 살성 원래 딜 좋은데? = 지금보다 더 좋아야 된다고 말하는 거임 살성 딜 1등이잖아 = 딜 말곤 아무것도 없는 장애 캐릭인데 1등은 당연한 거... 글고 아욘2에서 초순수, H20, 증류수급 퓨어 딜러에 가장 가까운 게 살성인데 딜 제외 거의 다 포기하고 시너지 다 빨아먹고 차이 고작 10~15% 안팎이면 석 나가 안 나가? 그래도 살성 충분히 좋은데? = 그럼 살성을 하세요 인구수 뒤에서 2등은 엌ㅋㅋ 이게 럭키 정령성이지 아님 뭔데 대체 니들 시즌 내내 딜 1등 하려고 하냐 ㅡㅡ = 아니? 적어도 PVE에 한해선 섭종까지 1등, 그것도 압도적 1등이어야 함 이유는 위에 충분히 적어둠 PVP 얘기는 논외니 안 받겠음 쥰@내 욕심부리네 살성 쉬@벨것들 = 핵물몸 + 초근접 + 조건부 + 20초 조루 + 피로감 + 시너지 X 이거 다 합치고 딜 하나로만 먹고 사는 직업인데 인간적으로 시너지 빨아먹은 딜 하나만큼은 인간적으로 미터기 뚫어야지 야@발 ㅠㅠ 그럼에도 여태 살성들 자게에서 꽹가리 친 적 없음 이번이 최초임 ㅇㅇ 여태 꽹가리 안 친 건 만족해서가 아니고 대@가리수가 없어서야... 정령들이 꽹가리 치는 거 봤냐? 은신, 파티 은신 사기 어쩌구 @#$% = 어 살성들 파티 은신 바란 적 없어 차라리 없애주길 바랐지 그리고 이번에 너프됐고 님들은 꼬시고 두 줄 요약 : 1. 살성 = 버프 전 럭키 정령성 2. PVE 딜 더 올려줘야 함 반박시 반박함 1. 기이이이스으으읍 해결 좀 해주고 2. 맹포 캔슬 가능 OR 1타만 나가게 하고 3. PVE 쪽에선 전체적인 딜 좀 더 올려주고 세 개만 해주면 만족하고 또 지들끼리 좋다고 연구하고 만족하고 할 살성들이 태반인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