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07:57
조회: 136
추천: 0
정상인이면 인벤자게 안오지 ㅋㅋ출근했으니 월루 할려고 온다 = O
정보 얻을려고 온다 = DB 보러가 궁금한게 있다 = 디시 아이온2 갤러리 여긴 다 바보들임 정상인을 찾을려고 하면 안됨 출근 하면 비정상됨 로또1등 당첨 된다면 소고기 사먹겠지..
|
빤스도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