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때까지 머리채 잡히면서도
같이 쌔지면 좋지 허허 하고 넘겼음 나또한 시즌1,2때 치유가 상향받은 말든 ㅈ도신경안썻음
근데 이씹년들이 호법 머리채를 또잡으니까 눈팅하던 호법들도 좇같아서 발작하는중임 ㅇㅇ
치유가 불패에 준하는 버프 받아간거 ? 그것도 호법들 그냥 좇같네하고 넘김 
근데 이젠 풍까지 탐내니 이사단난거임 

살성한테 왼손 단검 내놔라 , 궁성한테 화살 내놔라 , 수호한테 방패내놔라 이러고 쳐자빠진거임 

호법은 단 한번도 치유 너프를 외친적이없음

근데 저년들은 갓남준행님이 징징대면 다 들어준 전적이 있어서

풍너프니 풍내놔라 피흡삭제 막기삭제 모든 직업을 적으로 돌리는중임

저년들은 그냥 정신병자 피해자코스프레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