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1:53
조회: 719
추천: 8
호치는 시즌 통틀어 처음싸우는거임 ㅇㅇ이때까지 머리채 잡히면서도
같이 쌔지면 좋지 허허 하고 넘겼음 나또한 시즌1,2때 치유가 상향받은 말든 ㅈ도신경안썻음 근데 이씹년들이 호법 머리채를 또잡으니까 눈팅하던 호법들도 좇같아서 발작하는중임 ㅇㅇ 치유가 불패에 준하는 버프 받아간거 ? 그것도 호법들 그냥 좇같네하고 넘김 근데 이젠 풍까지 탐내니 이사단난거임 살성한테 왼손 단검 내놔라 , 궁성한테 화살 내놔라 , 수호한테 방패내놔라 이러고 쳐자빠진거임 호법은 단 한번도 치유 너프를 외친적이없음 근데 저년들은 갓남준행님이 징징대면 다 들어준 전적이 있어서 풍너프니 풍내놔라 피흡삭제 막기삭제 모든 직업을 적으로 돌리는중임 저년들은 그냥 정신병자 피해자코스프레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