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9:38
조회: 1,110
추천: 9
딜러들 안불안하냐?1. 치유 유저가 많은건 압도적으로 치유 부케가 많은거 2. 치유 ㅈ같은거 이미 인게임에서는 정상적인 사람들이 모두가인정함 그냥 인벤만 부정중ㅋㅋ 3. 치유 ㅈ같이 패치해서 600k 이상 치유들 이탈 4. 앞으로 나올 성역 벌서는거 1시간에서 2~3시간 예상 5. 치유 없는걸 눈치채고 남준이가 호법 상향 6. 호법님 제발와주세요 ~ 현재도 호법님 제발인데 앞으로는 더 심해질 예정 딜러들 ㅈ같을거같은데 내가 딜러면 저따구로 싸워서 접게하지말고 치유 호법 아무나 데려가도 되게 똑같이 만들어달라 하것다 그러면 벌 덜서지않나? 한자리는 치or호 오세요 하면 빠를텐데? 호벌거지들은 답달지말고 딜러들 생각은 뭐야? 같이 치페미 외치는거야 아니면 호법이 딜러코스프레야
EXP
576
(76%)
/ 601
|
룰루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