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1:33
조회: 176
추천: 0
풍 너프하고 풍 빠진만큼 딜 상향 해주라고뭐가 문제임? 풍 자버프니까 너프 떄린만큼 딜 올려달라고 했지 먼 딜을 딜러급으로 달라고 했음? 배부르다고? 그래서 너프하라는데 뭐가 문제임? 스펙업해서 경쟁하겠다고 그냥 개 사기 좆같은 풍 같이 받아서 쌀팔아야되서 그럼?
EXP
1,511
(55%)
/ 1,601
|
은빛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