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 문제임?

풍 자버프니까 너프 떄린만큼 딜 올려달라고 했지

먼 딜을 딜러급으로 달라고 했음?

배부르다고? 
래서 너프하라는데 뭐가 문제임?

스펙업해서 경쟁하겠다고 

그냥 개 사기 좆같은 풍 같이 받아서 쌀팔아야되서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