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4:38
조회: 319
추천: 3
아벤이 똥통이어도 망하면 안되는게그냥 똥통련들 여기 박혀있는게 낫지
다른곳가서 분탕치느니 정화조 구실이나 하요ㅇㅇ 그리고 이제와서 아벤에서 게임정상화+아벤정상화 랍시고 글 쓰는놈들은 뉴비인거 같으니 눈팅이나 하쇼ㅋㅋ 여긴 좆목과 분탕과 배설의 집합소니까 뭔 정상화여 ㅅㅂㅋㅋ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