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똥통련들 여기 박혀있는게 낫지 
다른곳가서 분탕치느니 정화조 구실이나 하요ㅇㅇ



그리고 이제와서 아벤에서
게임정상화+아벤정상화 랍시고 글 쓰는놈들은 뉴비인거 같으니
눈팅이나 하쇼ㅋㅋ
여긴 좆목과 분탕과 배설의 집합소니까
뭔 정상화여 ㅅㅂ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