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 암흑기시절의 호법

돌진기초기화도없어서 필드서 사냥도 다 뻇기고

pvp에서 원거리서 때리는스킬도 거의 없어서 매번 원거리애들한테 근처도못가고

허공에다가 법봉휘두르다가 쳐 죽고 

다들 투력이 높지않았던때라서 성역은 언제나 랏치

인던도 언제나 치유있는방에 지원하면 호법거절 많이당했음


이때도 호법들 타직업 스킬애기 일절없었고

인던을 못가도 치유를 미워하지도 치유애기 꺼내지도않음

물론 다른직업들도 마찬가지야

어떤 특정비정상적인애들이 많은 직업빼고 아무도 게시판에서 이렇게 거짓선동으로 남의스킬 뻇으려하고

역겁게 상향받으려고하지않아


nc욕만하고 그냥 접는다하고 많이 접었지

최근에와서 투력이 너무 높아지니까 신규인던나오기전이라 힐 없이 갈수있기에

치유가 소외감느끼긴하지만 원정초월못도는 치유 단 한명도 못봣음

자기투력에 맞게 방파면 1~2분안에 바로 출발함 


근데 이걸 호법탓이라고 생각하고

호법을 죽이려하고있음


저것들은 생각자체가 정상적이지않음

nc욕을해야지 호법욕을하고 

호법을 어떻게든 끌어내려서 언제나 호법위에서만 있으려고 함


호법은 뭐 잠깐 인던에서 대접좀 받으면 안되는건가??

신규인던 초월 나오면 또 랏치일텐데??

그럼 이때는?? 호법이 게시판점령해서 치유스킬 뻇으려고 선동하면 됨??

근데 호법뿐만아니라 타직업 아무도 안그러잖아  왜??

사람이면 기본상식이라는게 있고 양심이 있으니까


사람답게좀 살자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