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4:31
조회: 138
추천: 0
걍 호순이들이 머리채 프레임 잡는게 역겨운거야살성이 궁마정보다 압도적으로 좋아서
살성 얘기하는건 당연한거고 호법이 치유보다 압도적으로 좋아서 호법 얘기하는건 머리채잡는다고 지랄함 아 치마입고 화장한 호순이들이라 머리채 잡히는거면 ㅇㅈ함
EXP
104,297
(45%)
/ 107,001
|
굿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