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이 궁마정보다 압도적으로 좋아서
살성 얘기하는건 당연한거고
호법이 치유보다 압도적으로 좋아서
호법 얘기하는건 머리채잡는다고 지랄함

아 치마입고 화장한 호순이들이라
머리채 잡히는거면 ㅇ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