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4:34
조회: 71
추천: 0
호법의 파티모집나만 그런걸 수 있음.
나보다 투력높은 딜러랑 가본적 진짜 50판하면 1판정도 방제는 내 투력 -100정도해서 만들고 치유 들어오는거 선호함 투력 높아도 어차피 많이 차이나바야 30초에서 1분밖에 차이 안남 그리고 시작하면 인사함 무조건 방은 내가 판다.
EXP
1,453
(26%)
/ 1,601
|
정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