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당연히 호법 치유중에 누구랑 갈래하면 호법인데

호법없으면 아쉬운대로 치유랑도 갈만함

근데 가면 4인기준 그래도 10프로 중후반대 딜파이는 먹어줘야되는데

이게 한자릿수로 넣는 치유가 많아도 너무 많음

보통 5프로 6프로 이럼

치평이 너무 낮다보니 점점 받기싫어지고 악순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