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4:28
조회: 100
추천: 0
난 치평이 너무 낮아서 잘 안받긴함물론 당연히 호법 치유중에 누구랑 갈래하면 호법인데
호법없으면 아쉬운대로 치유랑도 갈만함 근데 가면 4인기준 그래도 10프로 중후반대 딜파이는 먹어줘야되는데 이게 한자릿수로 넣는 치유가 많아도 너무 많음 보통 5프로 6프로 이럼 치평이 너무 낮다보니 점점 받기싫어지고 악순환임
꼬우면 카톡 ghfodl 연락해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