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오늘(화)처럼 숙제 다 빼고 아이온 할 거 없어서 
심심하신 유저분들 많으 실 것 같은데

오늘 저녁 (기회가 된다면 앞으로도 종종?)
간단히 친목겸 유스분들끼리 칼바람 레기온 내전같은거
 4 vs 4 or 5 vs 5
그냥 재밌게 하실분들 계실까요?

뭐 소소하게 인당 찬오 5~10개정도 걸고해도 좋고
그냥 재미로만 해도 좋습니다!! 

+@ 선수들은 안됩니다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