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4:29
조회: 123
추천: 0
유스티엘서버 분들만 보세요!!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오늘(화)처럼 숙제 다 빼고 아이온 할 거 없어서 심심하신 유저분들 많으 실 것 같은데 오늘 저녁 (기회가 된다면 앞으로도 종종?) 간단히 친목겸 유스분들끼리 칼바람 레기온 내전같은거 4 vs 4 or 5 vs 5 그냥 재밌게 하실분들 계실까요? 뭐 소소하게 인당 찬오 5~10개정도 걸고해도 좋고 그냥 재미로만 해도 좋습니다!! +@ 선수들은 안됩니다 ㅠㅠ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