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4:37
조회: 124
추천: 0
아이온2 커뮤는 이제 인벤이 1황 맞음 ㅋㅋㅋ아이온2갤이 사람 제일 많았는데
완장이 병신마냥 운영해서 글리젠 다뒤졌음 ㅋㅋㅋ 커뮤 특성상 디시가 인벤 자게보다 글리젠 딸리는건 말이 안되는데 ㄹㅇㅋㅋㅋㅋ 실유저수 차이 엄청날듯
EXP
2,333
(66%)
/ 2,401
|
은가누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