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1:47
조회: 338
추천: 1
그냥 무스펠각 알려드림칼드락스 보통기준 1인 dps가 18만7500임 칼드락스 보통이 피통이 7억2천이거든 여기서 18만7500x8명 총합이 150만dps가 나와야함 이정도 나와야지 클리어를 함 근데 대부분 쌀치나 준비 안된 치유가 보통을감 그럼 dps가 2만~5만사이임 400k2명을 대려갔다 치면 3만dps라고 치면 누군가 31만5000을 더해줘야함
그냥 대충 보통에서 계산을하면 수호 검성도 보통가는애들은 15만dps정도임 대충 수딜딜치 검딜호치로 간다고 치면 검수 30만 dps까서 120만 치유 2명해서 114만 호법이 5만을 했다고치면 109만 나머지 109를 딜러 3명에서 나누면 dps 36만3천씩은 해줘야한다는거임 그래서 대충 딜하는거 보고 각나오는지 안나오는지 보면됨 그냥 모르겠다? 칼드락스 패턴으로보면 앞뒤 -> 브레스 or 3찍 -> 번호 or 모이기 -> 브레스,3찍 -> 번호 or 모이기 -> 피자or앞뒤 -> 넘어가서 -> 앞뒤 or 피자 -> 넘어가서 또 번호 or 모이기를 한다? 그럼 글러먹었구나 생각하면 쉬움 넘어가서 3찍하고 신호등으로 넘어가면 그래도 우리가 될거같다 라고 생각하셈 물론 패턴꼬이면 할수도있는데 저게 기본적으로 계속 나온다면 글러먹은거임 보통이 패턴은 쉬운데 오히려 광폭화 문제가 많더라고 그래서 그냥 써본글임
EXP
1,275
(37%)
/ 1,401
|
키가작아슬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