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효과 잘 못받는
검 궁 치는 검궁치끼리가면되고
풍빨잘받는
수 살 마 정은 수살마정끼리가면된다아님?

글고 마도는 없어도 있어도 쌔니 마도는 어디든끼자 ㅇㅇ

검 궁이 호법고집하면 개네들은 걍 손, 게임이해도 ㅂㅅ일 확률이 높음 ㅇㅇ
이 두놈은 풍있으나 없으나 dps 5퍼도 차이안남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