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1:47
조회: 165
추천: 0
근데 애들아 호치대전은 왜하는거임?풍효과 잘 못받는
검 궁 치는 검궁치끼리가면되고 풍빨잘받는 수 살 마 정은 수살마정끼리가면된다아님? 글고 마도는 없어도 있어도 쌔니 마도는 어디든끼자 ㅇㅇ 검 궁이 호법고집하면 개네들은 걍 손, 게임이해도 ㅂㅅ일 확률이 높음 ㅇㅇ 이 두놈은 풍있으나 없으나 dps 5퍼도 차이안남 ㅇㅇ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