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1:30
조회: 187
추천: 0
호법 대표입니다.손가락 몇개없는 개븅신같은 도태딜러들 다 뒈지게 피흡 삭제하고.
븅신들 힐주기 귀찮으니까 내 자힐만 남기고 치유년들 힐버프해서 갸네들 다 하라고 시키고, 치유년들도 얻는게 있으면 잃는것도 있어야지? 치유 보빛 너프맥이자. 남준이는 장식으로 달린 개대가리로 밸패한다고 깝치지말고 딱 내가 시킨대로 하는거다 ㅇㅋ? 밥먹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