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일에 유입이 있다고 한다면

거기서 90%는 권성을 포함한 딜탱일거고, 호치는 한줌단임. 

딜탱 비율은 급격히 올라가는데 폿 비율이 그걸 못따라감 ㅋㅋ

이제 랏폿 써놓고 벌 더 서야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