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상관없이 대충가도 되지 않음?
치유보단호법
그리고 딜좋은 딜러 대꾸가는게
쾌적하긴 하겠지만
어차피 티켓쓰고 오드태우고 키나 버는용아닌가ㅋ
대충 좀 가자 ㅋㅋ
어차피 3번돌면 죵나 지루한건 똑같자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