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들 너프 당할때 지금 살성처럼

날조,엄살,조작,선동했어봐라.

몆개월동안 고통 안 겪었지.


지금 이 상황에 또 만족하고 있지?

지금도 여전히 검수살호 파티 많고

만약 살성 너프가 더 이상 없고

살성들이 주장하던 전투력(남툴) 개편 이뤄지면

니들 또 제자리야.추방성들이라고 등신들아


살바퀴들처럼 음침하게 지령내리고 실행하란 소리 아니다.

아직 딜지표 정상화 안됬다 7월1일 권성 나오기전까지

니들 인구도 많은데 목소리 높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