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9:43
조회: 191
추천: 1
소인섭님 김남준님 잘못임 치유는잘못없음옛날부터 치유들 꽹가리치면 다 들어줬던게 버릇이되서 저런거임
여태 모든꽹가리 다성공이였음 원거리면서 근거리호법이랑 버프성능 같아야하고 무적은 그대로 가지고있어야 하고 딜도 같아야한다는 저들말에 이번엔휘둘리지마시길 지금 황밸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