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9:59
조회: 177
추천: 0
근데 본인캐릭 거절성인걸 얘기하는데왜 그걸 남이 말함?
이번 패치 전까지 궁마 거절성이니 어쩌니 얘기한걸 나머지애들이 니들이 왜 거절성임? 하는거랑 뭐가다름? 겪지도 않으면서 난 궁마랑 가는데? 이지랄하고잇는거보면 대갈통이 잘 못 된건지 아니면 그냥 무지성 씨발럼인지 ㅋㅋ 본인들이 못 간다자나 ㅋㅋㅋ 미친놈들아 ㅋㅋ 왜 니들이 나서서 좆지랄이야 정신들 좀 차려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