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13 18:00
조회: 544
추천: 0
pvp 39 무피증이 정배인데 강타 아니라면 몰빵 할 필요는 없나요?무피증만 뽑으려니 ..
그리고 고투 위주라면 피증버프 없는 살성은 피증이 더 유효하진 않나요?
EXP
835
(35%)
/ 901
|
대겤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