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17 14:33
조회: 412
추천: 1
타클 분탕러들 개 한심살성인 입장에서
검성 치유 수호 호법 보단 당연 원딜 마도 정령 궁성 이 상대하기 쉬운건 맞음 근대 당연한거 아님? 원딜러는 사냥, 펫작, 인던 다 편하게 했자나???? 지금도 근딜들 보다 헐씬 편하게 게임 컨텐츠 즐기고 있으면서 궁성은 pve 딜 버프 먹고 더 좋아지고 근대 pvp까지 쌔지려고 하는건대? 살성은 사냥 펫작 인던 다 힘들었어 pvp에 좀더 좋은거야 근대 왜 자꾸 썌다고 하는거지 나름 상성이 있는데? 암살자 클래스니까 그럼 뭐 살성이 몸도 약한대 수십대 때려서 잡아야해??? 아이온2 시작부터 다른 컨텐츠 편하게 했으면서 너무 욕심 부리는거 아니냐? 뭘 다 최고로 만들어 달라는거야 좋은게 있음 아쉬운것도 있는거지 지금도 어비스 증폭석 때문에 사냥 하는거 바바 원딜들 한자리 딱 서서 클릭하면서 잡으면서 냠냠하고 근딜들 손가락 아파 죽겠는데 뭐 살성 너무 썌다 그러는거야 너네도 그럼 쌔질테니 붙어서 할래? 사거리 근딜 수준 으로 바까주면 할래? 다 클래스 마다 특화된 장점도 있고 단점도 있는데 뭔 무조건 다 내가 최고여야 하는거야? 징징좀 그만해라 타클들아...
EXP
320
(20%)
/ 401
|
시드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