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탕러형들!!! 잘들어!

형들직업빼고 다너프해도 형들이 어비스에서 괴쳐맞는건 바뀌지않아!! ㅋ

알면서 그냥 분탕치러오는형들도 많을거야 분명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