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17 16:35
조회: 1,089
추천: 0
살성 회피작 심연마석 필요없지 않나요?지금 음식먹고 회계키고 3200정도 나오고 더 뽑으려고 연구중입니다!
근데ㅠ자유랑 민첩이 오로지 깡회피(pvp회피 제외)에만 영향을 준다고 들었는데.. 이게 맞다면 굳이 심연마/영석 쓰는거보다 중급마석으로 40이상 뽑는게 효율이 좋지 않나요? 근데 또 보면 상위 랭커들중에 pvp 회피만 박으신 분들 있어서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EXP
1,476
(38%)
/ 1,601
|
도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