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음식먹고 회계키고 3200정도 나오고 더 뽑으려고 연구중입니다!

근데ㅠ자유랑 민첩이 오로지 깡회피(pvp회피 제외)에만 영향을 준다고 들었는데..
이게 맞다면 굳이 심연마/영석 쓰는거보다 중급마석으로 40이상 뽑는게 효율이 좋지 않나요?
근데 또 보면 상위 랭커들중에 pvp 회피만 박으신 분들 있어서 궁금해서 여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