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e에서 스티그마 어떤게 괜찮?

다들 알다시피

환분 신계 비수 (회자) 까진 많이 채용하는거같구

나머지 한개가 연막 or 맹솟 취향차이인것같은데

난 그로기때문에 맹솟을 쓰고있는데 이게 모션이 너무긴걸 ㅜ
근데?  
또 환분에 그로기넣으면 폭난으로 환분신계 핸들링 각이 나올때도 있어서
무한딜레마임

둘 다 써본분들 후기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