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17 18:23
조회: 528
추천: 0
pve 스티그마 질문pve에서 스티그마 어떤게 괜찮?
다들 알다시피 환분 신계 비수 (회자) 까진 많이 채용하는거같구 나머지 한개가 연막 or 맹솟 취향차이인것같은데 난 그로기때문에 맹솟을 쓰고있는데 이게 모션이 너무긴걸 ㅜ 근데? 또 환분에 그로기넣으면 폭난으로 환분신계 핸들링 각이 나올때도 있어서 무한딜레마임 둘 다 써본분들 후기점용
EXP
749
(49%)
/ 801
|
패기넘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