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17 21:33
조회: 2,191
추천: 0
하 살성 ㅆㅂ너프 확정일거같다..깔개들상대로 지금 말이안통한다
레기온사람들한테도 왜사기냐고 물어보면 어쩔은신 푹찍 이지랄로대답을해서 말할가치가없다 검수호치정마 그냥 전직업한테 표적찍힌거같다 지금대장군인데 사령관까지찍어놔야겟다.
EXP
2,574
(87%)
/ 2,601
|
랄랄루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