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18 14:29
조회: 3,049
추천: 0
하 이거 무조건 너프먹겠네요![]() 어비스 랭킹보니 300위안에 30%가 살성이네요 ㅠㅠ 지금 존나게 센듯 다른게시판 가서보면 살성욕이랑 너프애기밖에 없구... 22일날 필히.너프될듯합니다 다들 그전에 꿀 열심히 빠셔요 쭈웁쭈왑
EXP
7,926
(65%)
/ 8,201
|

인벤토리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