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비스 랭킹보니 300위안에 30%가 살성이네요 ㅠㅠ

지금 존나게 센듯

다른게시판 가서보면 살성욕이랑 너프애기밖에 없구...

22일날 필히.너프될듯합니다

다들 그전에 꿀 열심히 빠셔요 쭈웁쭈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