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 훈련병만 존나게 잡아서 어비스 유입없애자

답이없다 우리는

은신 존나게 하면서 신규 유입만 목따서 살성 삭제 할때까지 피곤하게 해주자

어비스 중층이건 상층이건 패싱하고 하층에서 신규 유입만 쳐죽여버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