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2 00:12
조회: 587
추천: 0
어비스 신규 유입 막아서 망하게 하자9급 훈련병만 존나게 잡아서 어비스 유입없애자
답이없다 우리는 은신 존나게 하면서 신규 유입만 목따서 살성 삭제 할때까지 피곤하게 해주자 어비스 중층이건 상층이건 패싱하고 하층에서 신규 유입만 쳐죽여버리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