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2 01:03
조회: 344
추천: 0
ㅋㅋㅋㅋㅋㅋㅋ 대남준 문제발생>문제해결>더큰문제발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제심각했던 살성은 해결해준답시고 환분 회계 버프했다가 이제는 환분 회계를 가지고가고 추가적으로 더 가지고가는 대 남준... 이럴거면 은신도 환분도 회계도 그냥 가만히냅두는게 더 좋았을듯 환분 심찌쿨초를 제외한 모든스킬에 수준이 더 더 더 떨이지고 안좋아짐 1.회피가 유일한 살 길이라 회피작을 하게함 2.룬에다 명중을 주고 회피작 몰락시켜서 공명치로 또 돈쓰게함 3.회계너프후 회막무도 가져가서 또 다시 강제 공명치 가게해서 돈쓰게함 이건 뭐 세팅도 완자 템도 완자 스킬도 점점안좋아짐 이제 지쳐버렸다
EXP
237
(37%)
/ 301
|
헬리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