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2 02:10
조회: 929
추천: 0
이거 결국 암영보 쓰라는거네안쓰는 스킬 어캐든 쓰게 만들려고
쓰레기스킬이라고 계속 말했더만 결국 이정도로 못살게 굴면 암영보 쓰겠지 하고 존심싸움 거는건가 생존수단이 없는데 킬 능력까지 없어지면 암영보쓰고 최대한 빤스런 하고 다니라는거자나 아오 슈바
EXP
1,383
(91%)
/ 1,401
|
로한하는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