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쓰는 스킬 어캐든 쓰게 만들려고

쓰레기스킬이라고 계속 말했더만

결국 이정도로 못살게 굴면 암영보 쓰겠지 하고 존심싸움 거는건가

생존수단이 없는데 킬 능력까지 없어지면

암영보쓰고 최대한 빤스런 하고 다니라는거자나

아오 슈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