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01 07:51
조회: 1,021
추천: 0
형들 재감스왑 질문있어요재감스왑 마매로 설정해서 해보는데 자꾸 프리셋변경 조건충족못했다고 재감프리셋에서 딜프리셋으로 안넘어가지는데 마매설정을 잘못한걸까? 시퀀스로 하고잇어서 누르는중에 환분신계는 잘켜지고있엉
EXP
193
(93%)
/ 201
|
멘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