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03 07:56
조회: 1,207
추천: 0
살성 악세조율 질문!!(응룡악세)안녕하세요
살성 악세 목귀귀에서 지금 응룡인데, 공격+올패시브로 충적/강습/배후/기습/각오/빈틈 으로 맞춰놓은 상태인데 기습 각오 자리에 명중/치명 맞추는게 더 좋은가요 아니면 현재 상태로 쓰는게 좋은가요 명중은 백딜러라 따로 높게는 안챙기고 2200정도이고 치명은 현재 2600이라 다른 조율옵에서도 안챙겼습니다. 여기서 악세에 더 챙겨둬야 할지 고민이네요..;; 반지는 공+액티브로 채웠고 공은 현재 9400정도 됩니다.
EXP
148
(48%)
/ 201
|
태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