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내 이벤트라 함은

유저가 이벤트에 참여 함으로서 아주 미약하더라도 이득을 가져가는것 이라고 본다

출석 이벤트 > 별로 쓸모 없더라도 안 받는것보단 나은 보상
아획 이벤트, 황납 이벤트 등등등 작든 크든 유저에게 이득을 게임사가 제공하는게 이벤트였다

그런데 이번 운명의 결정은??

이득은 없고 손해만 있다.

왜냐? 이벤트 참여로 강화하면 솔찍히 이건 실패하라고 만든 템이니까 ( 공지에도 적혀있다 재물로 쓰라고) 강화성공을 바라는건 무의미하다

스텍도 안들고 재화도 소모하지 않지만 , 내구도가 감소한다.

거기에 모루 스텍도 안 오른다.

즉 이 이벤트는 내구도 감소 이벤트인셈인데 유저는 이벤트 참여한 죄(?)로 기억의파편 이라는 재화를 소모하여 내구도를 복구 해야한다.

재물 운운한건 개소리 란거 펄업 스스로도 알꺼라고 본다

그냥 솔찍히 까놓고 말해 게임내에 기억의파편 아이템이 과도하게 누적되어 수량을 줄일 필요가 있다고 판단하여 강제로 소모하게 만든거 밖에 안된다 이벤트라는 포장을 씌워서.

강제로 소모하게 한게 의도라면 이벤트라고 불러서는 안된다

이따위것을 이벤트라고 기획한 놈도 , 좋은 생각이라고 통과 시킨 윗대가리도 사유서 제출하고 공식적으로 사과 공문 올려야한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