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망가졌구나

너는 어떻게 바뀌질 않는구나






그럼 너는 6월 2일에 생긴 이 길드에





이틀 연달아 만들고
한달을 넘게 채팅에서 떠들기만 하고 스펙업도 안하는 동투발라 따리들이 본계정이라고 말하는거니?

반박해보렴


바로 까줌 ㅇㅇ

아니다... 됐다...

즉당히 해라...





아참 진짜 ㅇ원이가 안부 전해달래
니 덕에 친한 동생 생김 ㅇㅇ

너 눈팅하고 있을거 뻔하니까
알려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