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번 맞네요 굵고 가늠은 사륜안 키시고 잘 보시고 조절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대충 하셔도 될듯

요즘 히스 영상 때문에 뭔가 다된밥에 재뿌린 기분이 드는데 3년간 워리어만 하면서 접고 떠나려고 올린 영상도 아니며

다들 몇개 드시는지 동향을 먼저 파악하고 올린겁니다. 그리고 분탕들은 알아두어야 할 것이 있는데 위치 위자드 제외

닌자까지의 검은사막 캐릭터들은 절대 단순하지 않습니다. 1,2,3번만 누르면 되는 캐릭터들이 아니에요 좀 더 자신의 캐릭터에 대해 연구 좀 했으면 좋겠습니다.(씹스틱 하향 좀 하자)


앞으로 워리어에 대해서 모두가 중급이상의 이해도를 갖게 하기 위해서 강의 못지 않은 팁들을 올릴 계획이며 밸런스 패치가 이루어지고 난 이후에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pvp쪽에서는 워리어의 고수분들도 놀랄만한 것들이 있으며 참고하시면 좋을 만한 내용들이 있을겁니다.(그리 거창하진 않아요)

아이러니 하게도 득템이나 강화가 딱 교복에 멈추게 만든것이 다 워리어 유저분들에게 공감 된 내용을 만들라는 18:1신의 가호가 있는것 같습니다.

현재 워리어는 약한것이 맞습니다. 기본적중이 얼마나 낮게 책정 되어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회피캐릭터가 320방을 넘기면 워리어로써 상대적으로 엄청난 좌절감을 맛보게 될 겁니다. 같은 교복공이라 할지라도 붉산귀를 끼고 교복공이면 그는 교복이 아닌것이죠

워리어 밸패가 상당히 어려울 거라고 느끼는것이 밸패가 이루어진 타 클래스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pvp 데미지가 어마어마하게 올라갔습니다 워리어의 국민콤보가 영향을 받게 되어 다들 선잡콤으로 뚝배기 하나씩 터져 나갈겁니다.(선잡 원콤내는 캐릭터가 진정한 사기캐릭터) 지금까지의 대부분 워리어 분들은 잡기국민콤보로 상대의 피를 얼만큼 뺄 수 있느냐에 따라 실력차(?)가 갈렸을 겁니다. 그런데 요즘은 흑정궁도 잠그고 다니죠 이유는 무모무릎흑정궁에 죽지 않는 상대라면 역관광을 당하기 쉽상이기 때문일 겁니다.

pve 만 보자면 대체적으로 기본공 25는 올려줘야 하는데 pvp가 걸리는 거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주저리주저리 잡담을 늘어놓았네요 위에 올려놓은 목소리는 최대한 베르세르크 가츠에 걸맞는 음성으로 맞추었습니다.
웃긴건 그 목소리는 게임상의 다른캐릭터는 듣지 못합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