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 사이클중 되도록 후방을 잡는게 더 속도가 빠르며 영상에서는 딜사이클이 잘 보이게끔 신경쓴면이 있습니다. 5젠은 몹이 모자르고 6젠정도면 거의 딱 맞습니다.

신교복 쿠툼 착용하였고 별채 /거인의영약 /증폭제
음식은 햄버그 /기사단 / 카마실비아도핑하였습니다.

영상 찍는다고 손에 힘이 들어가 수전증 증상이 간혹 보입니다.

첫번째 몰이에서 부르몰이 돌아간다면 그냥 내비둡니다.
다르게 모으는 방법이 있지만 그냥 이쁘게 모이는 이 방법이 더 낫습니다.
탄코의 경직때문에 두번째 몰이에서 광전사를 사용하였습니다.
5번째 몰이에서 칼키쉬에게 창을 맞춰야 합니다.

딜사이클에 대해서 약간 설명 드립니다.

1.점프가르기의 경우 랜덤성이 심하며 역경직을 이용하여 순식간에 사이클에 포함되는 이점이 있습니다.
2.지면가르기와 지면깊게가르기는 포함하지 않아도 그다지 관계 없으며 트리플 회가의 역경직가속을 이용하여 짧은 시간안에 사이클에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3.지면깊게가르기와 분쇄는 찍어차기->회전가르기 연계를 이용하여 크리티컬100%를 노립니다.
(실패하더라도 개의치 않고 연계합니다.)
4.되도록 중간 타임에 슈아 유지와 공버프를 발동 시키는 여유를 갖는게 좋습니다.(후방노리기도 편함)
5.방패진공과 1차라밤 스킬은 되도록 후방을 잡도록 합니다.
6.가이핀이나 후방을 계속 잡을 수 있는 몹들의 경우에는 좀 더 길게 사이클을 만드는게 좋습니다.

P.S
3월15일 패치후에 워리어의 굉장히 많은 모션이 너프 되었습니다.
개발자들 딴에는 최적화라고 말하지만 고인물들은 그것들을 사용함에 있어 굉장한 팁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사냥에 관련되어서는 즉발 무모한일격이 일관된 조건이 성립되면 발동이 되었는데 이제는 앞에 주어지는 여러가지 상황에 따라서 발동되거나 되지 않거나 합니다.
즉발 무모는 발목스킬과 망자가르기까지 빠르게 시전 가능하게 합니다.

패치전 예를 들어 잡기후 전진검술 스왑을 하는 이유는 전검스왑에서 경직을 걸어 무모부터의 콤보를 아주 빠르게 시전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또한 사냥에서는 평타후 무모시전시 발동되기도 했습니다. 이제는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더욱더 프레임이 중요해 졌습니다.

찍어차기 이후에 반격태세는 즉각 발동되지만 극찍어차기 이후에는 즉각반태가 발동 되지 않는 버그가 3년만에 고쳐졌습니다만 다른 어마무시한 콤보가 불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영상은 찍어놓은게 있어 나중에 보여드리겠습니다.

영상이 도움되시길 바라요

글 수정 할 사항이 있어서 추가 합니다.
1. 딜사이클 첫번째와 두번째 사이클의 순서를 바꾸는게 효과가 더 좋습니다.
https://youtu.be/u3edM-wrkz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