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123신같은 스킬구성
핵심스킬이 하나같이 나사가 빠져있음


핵심딜링기 무모한일격
2타+넉다+다운어택 병신3단조합
원래 타수도 존나많고 에어어택도 있었는데 출시할때 다 사라짐 

1타만 빗나가도 노딜이고 사실상 유일의 넉다cc인데 연계용으로 쓸수가 없음

눕혀놓고쓰면 넉다때매 붕 떠서 정작 무모다운어택이 안터짐
백어택잡고 써도 넉다때매 붕떠서 다운어택 안터짐

슈아 기모으기인데 다모으면 지혼자 발동되는 유일한 스킬
닌자도 소서도 자이도 되는데 왜 워려는??????????



무덤가르기
다운어택+바운드+워려스킬중 가장큰범위인데
문제는 이거는 cc가 후속타에 들어감

이거만 쓰면 다운어택이 8타중에 3타만 터짐
다운기로 미리 눕히고 쓰면 되는데 무덤범위 커버치는 다운기가 워려한테 있을리가 없잔아?

아니 4.12패치때 모든cc기는 첫타에 cc효과를 가지게 바꾼다며???????
왜 이새끼는 그대로냐 우리도 화선풍처럼 해줘 어차피 몹 cc잔아



망자가르기
얘는 무덤보다 문제 있음 범위도 병신이고 cc가 도대체 몇타째에 들어가는거임?

프레임드랍 조금만 있어도 타수 절반증발하고 몹히트박스가 좀만 크면 위치렉때매 타수 절반증발함
솔직히 워려가 프레임영향때매 빡치는이유가 무-발연계속도랑 망자로또딜때문임

스킬 구조상 위치렉이나 타수증발은 어쩔수 없는건 알겠는데... 메인딜링기잔아... 예전에는 열심히 고치다가 요즘은 까먹은거야? cc만이라도 첫타에 들어가게 해줘 ㅅㅂ




갑부,지강 방깎 버프스킬
방깎을 40이나 넣는데 왜 다른애들이랑 딜량이 비슷하냐? 아니 덜나오잖아
더나와야 하는게 정상 아니냐? 어떤직업이 몹공30+모공26+방깎40을 상시달고 있냐?

아니 다른직업은 공격력버프챙기면 100%딜량에서 110%딜량으로 올라가는데
워려는 기본이 80%딜량에 버프를 챙겨야 100% 나오는 딜량이야

방깎이라는 유틸을 가진게 아니라 방깎을 안하면 딜이 안나오는 디메리트잖아 이럴거면 방깎 없에고 스킬딜올려 제발;;



위에서 말한건 피빕에 국한된 문제가 아님
피빕이던 사냥이던 걍 구조적으로 문제가 있음
회피만 해결한다고 되는게 아님
물론 지금당장은 회피메타니까 회피한테 안박히는것만 해결하면 당장은 괜찮아지겠지
근데 구조적으로 문제가 산재해있는데 눈앞의 돌만 치워봣자 언젠가 고장나서 멈추는건 똑같음 

아니 다른직업은 10타 20타 한번에 쑥쑥 잘들어가더만 왜 워려만 2타 4타 8타 이렇게 넣는데 뚝뚝 끊기게 들어가는거야?
왜이래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