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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13 12:38
조회: 2,172
추천: 1
25.08.13 레인저 패치 개인적 의견원래 댓글로 달려다가 뭔가 글 리젠이 너무 적은듯 하여서 그냥 글 하나 더 씁니다ㅋㅋㅋㅋ
개인적인 생각으론 이전 글의 댓글 말씀처럼 딜 넣는 스킬 하나 빠지고 다양한 방법으로 회피할 수 있게 된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었는데... 댓글들 보니 연구소 못해보게 막은것도 의문이고, 쇄도 뭐가 불편한가 했더니 마컨 막히는 패치때문에 가뜩이나 히트박스 작은 케릭이 몹을 옆에 두고 뚫고 지나가서 허공에 쇄도 쓰는게 불편한거였네요.... 콤보야 다시 짜면 그만이지만 허공에 난사해도 다 맞는 케릭들과는 다르게 정교하게 써야 하는 케릭인데 정교하게 쓰지 못하게 하는것도 불편하고..... 일단 PVE, PVP 데미지 밸런스 패치도 한다고 하니...저 불편한것 이상으로 딜량을 얻어낼 수 있으면 좋겠네요... 오늘 패치되고 플레이 해봤는데.... 저 역시 쇄도 초바모는 그냥 습관처럼 쓰기도 하고, 타격감이 좋아서 섞어 쓰는편인데 자꾸 뒤로 이동하고 멀리가고 몹 열심히 모아놓은게 뒤로 가면서 풀어지고 딜로스 생기고 퍼지고 다 안맞고의 총체적 난국인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PVP는 아직 해보지 못했어요ㅋㅋㅋㅋ 첫인상은 일단 사냥에선 너프라고 생각이 드네요...딜넣을 구간에 자꾸 도망가니까... 습관 수정을 좀 하고 난 뒤에 데미지 패치 들어오고 나서는 또 어떨지는 모르겠습니다만.....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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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하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