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기산군 길드 짱구개입니다.

또 핏불측에서 사실에 근거하지않은 거짓내용으로 선동질을 하여 다시 반박글 남깁니다.

1. 이소스핫소스의 출처

이부분은 일방적인 핏불측입장이며 아기산군이 정치질을 시작하려 글을썻다고하기엔 아기산군길드에 꽤나 민감한 부분들을 다룬내용이라고 생각합니다. 게시글내용 뿐만아니라 댓글에 있는1렙 흰딱들의 핏불지지발언,아기산군 비하발언등을 봤을때 핏불측이라고 추측이 가는건 사실입니다. 그리고 이 발언에 보탬이되는 증거스샷 첨부합니다.


정치질을 위해 아기산군측에서 올린글이라고 하기에는 아기산군측 대응글과 핏불측이 쓴걸로 추측되는 아기산군 비하글의 추천닉네임 차이가 너무 확연하지않나요? 

2. 핏불길드의 대장인 리콜이 일관되게 인벤에 글을쓰지말고 무시하라했다. 관련내용

처음 아기산군 비하내용 게시글로 언플을 시작한건 5월21입니다.
현재 저희 대응글이 올라오자 바로 글삭튀를 한 상황이지만 언플게시글을 보고 제가 아기산군 길드입니다(1) 게시글을 5월21일에 올렸기에 답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리콜이 인벤에 글을쓰지말라했다 라는내용과 처음 언플을 시작한게 핏불이아니다. 라는내용은 일절 상관이없는 내용이라고 생각합니다.

3-1 핏불VS아기산군 쟁의 시초
핏불측이 발언한내용이 팩트이긴합니다만 조금 다른점과 내용이 부실한점을 보완해보자면
백묘령(아기산군)이 아르샤에서 전주이씨(핏불)과 마주쳐 PVP를 한건팩트입니다.
PVP중 전주이씨(핏불)가 이제 나 사냥해야돼니까 그만 가라 라고 이야기했고 그말을 들은 백묘령은 바로 자리를떠났습니다. 다만 당시 아기산군은 디스코드중이었기때문에 그 이야기를 들은 복날(아기산군)이 나도 가서놀고싶다라고 백묘령(아기산군)에게 말하여 백묘령(아기산군)은 전주이씨(핏불)에게 당시 복날닉네임인 주살형 온대요. 라고 말하고 자리를 떠났습니다. 이부분에 관련해서는 양측다 당시 채팅내용 스크린샷이없어 의견이 갈리는것같긴합니다만 현재 핀트는 쟁의 시초이기보다는 패드립.현생드립 그리고 사실에 근거하지않은 익명계정의 거짓선동 입니다.
논점흐리기 그만 하셨으면좋겠습니다.

3-2 같이 악인에서 넘어온 주윤발(핏불)과의 마찰
당시 쟁이 터지기전 주윤발을 아기산군측에서 죽인건 팩트입니다.
다만 이건 이전글에서 설명했듯이 주윤발과 아기산군측 SUN15.백묘령.복날등의 개인원한이었고 이것으로 인해 핏불측에서 전쟁을 선포했다고 하더라도 아기산군측에서는 당연히 받아들일 생각이었습니다.
정당화 하는것이아닙니다. 당시 핏불길드원의 무차별적인 성드립에 감정이 상한 아기산군측 길드원들이 대화한내용을 당사자에게 전해 양측간 감정 극대화를 유도한 내부인원에 대해 개인원한이라는걸 말씀드리고싶습니다.

3-3 가이핀지상 사건

저희가 처음에 다루었던내용과 일치하는 내용이기에 특별히 할말은 없습니다.
- 뱔쳇(아기산군) 이 자리를찾으러감
- 핏불측이 칼을 켜며 위협,도발함
- 뱔쳇(아기산군) 도발에 응하며 사냥터비비기 시전(당시 쟁이 아니었음)
- 핏불측에서 쟁 선포

다만 사실이 아닌점이있다면 당시에 복날(아기산군) 은 자리에 없었습니다.

이유는 복날 본인은 그전 핏불길드생활 당시에 성드립관련으로인해 껄끄러운감정이 있다는걸 알고있었고 그렇기때문에 혹여나 감정이 증폭될까 하는 마음에 핏불VS아기산군 쟁에 개입자체를 하지않았습니다.
다만 복날(아기산군)이 이 쟁에 개입하게 되는 계기가 된게 홍금보(핏불) 측이 먼저 복날(아기산군) 에게 귓속말을 수차례하였고 내용은 캐삭빵ㄱ? 였습니다. 7년간 열심히 계정을키워온 복날(아기산군)은 계구를해서 온 홍금보(핏불)에게 저런 귓말을 듣는게 기분이 나쁘다하였고 그때부터 쟁에 개입하게 되었음을 밝힙니다.

4. 복날 핏불길드생활 그리고 핏불탈퇴 계기

복날의 길드생활은 순탄치못했습니다. 이부분은 인정합니다.
다만 그렇다고한들 길드원과의 싸움을 했다던지 뭐 큰 마찰은없었고 이전글에서 설명했던
성드립관련 내용으로 복날이 핏불길드원들에게 성드립관련 자제요청을했었고 이때부터 서로 무언의 감정이 쌓여갔다고 추측중입니다. 이 상황이 지속되자 복날을 포함 몇몇의 측근유저(현 아기산군)들은 길드를 나가는게 맞다고 판단했고 그로인해 아기산군 길드가 탄생한것입니다.

단순히 막피선칼 비매너행위를 하기위해 길드를 탈퇴한것이아닙니다.

5. dc인사이드 박제사건

이부분은 저희 아기산군측에서도 작성자를 확인할수없었습니다.

해당게시글에 나온 스샷들이 아기산군 길드디코에 있는걸로봐서는 아기산군소속 익명의 길드원이 아니었을까 공감은합니다. 다만, 해당 게시글 내용을보니 패드립.현생드립등을 비롯한 선이 넘는 발언은없는걸로 확인됩니다.

근데 여기서 의문인게 핏불측은 이 게시글이 올라온 1월9일 이후 핏불측에서 현실드립.패드립을 시전했다며
본인들을 조금이나마 변호하려는 모습을 볼수있었는데 자꾸 거짓으로 책임을 회피하고 본인들을 변호하려는 행동
그만 멈춰주셨으면좋겠습니다.
처음으로 현생드립을 시작한건 1월7일입니다. 해당 내용 스크린샷과 날짜가 적혀있는 증거스샷 첨부합니다.


본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추가로 개인적인 의견을 좀 덧붙이자면 

본인들이 뭐가 억울한지도 잘 모르겠으며 그 억울함을 호소하는 반박글에는 온통 거짓투성이며 제대로된 증거도 없는 내용이었습니다. 게다가 그런 글에서까지 본인들이 쟁을이기고있다. 오늘쟁의 킬뎃은 몇대몇이었다 등
현재 쟁구도에서 아기산군을 낮추고 본인들을 위로 치켜세우는발언을 하는등 이 논란의 핀트를 아예잡지못한걸로 보입니다. 이런 내용들을 보고 과연 패드립.현생드립에대해 제대로 참회의 감정을 느끼고있는지도 의문입니다.
이것이야말로 선동이고 정치질이 아닌가요?